<2021년도 자원관리 도우미 사무보조 모집 공고>
- 사무보조 1명
◾ 자원관리도우미 근태관리(급여, 출근부관리 등)
◾ 근무자 현장관리 등 수행업무 작성
◾ 기타 군수, 읍·면장이 필요하다고 한 사항
□ 모집기간: 2021. 5. 10.(월) ~ 5. 14.(수)
※ 접수 시간은 09:00 ~ 18:00에 한하며, 공휴일 및 주말 접수 불가능
- 접수장소: 인제군청 환경보호과 생활환경계
- 접수방법: 직접 방문
□ 합격자 발표: 5월 28일(금)
□ 제출서류
- 응시원서(홈페이지 게시 및 비치) 1부
- 개인정보동의서 1부
- 금융거래 제공 동의서 1부
- 자격(면허)증 및 자동차 등록증 사본 1부(해당자에 한하며 접수 시 원본지참)
□ 근무기간: 2021. 6. 1. ~ 12. 17.(7개월간)
※ 근무기간은 추후 사정에 의해 조정 될 수 있음
□ 근무시간: 09:00~16:00 (휴식시간 12:00 ~ 13:00, 6시간)
□ 근무내용
- 자원관리도우미 근태관리(급여, 출근부 관리 등) 및 문서정리
- 근무자 현장관리 등 수행업무 작성
- 기타 군수, 읍·면장이 지시하는 사항
□ 일일단가: 52,320원/일, 교통비 50,000원
- 결근 없이 주 5일 만근 시 주차수당 1일 지급, 한달 만근 시 유급연차수당 1일 지급
□ 근무장소: 환경보호과
□ 면허 2종 보통 이상 소지자 및 기동력이 있는 자
□ 성별제한: 제한 없음
□ 거주제한: 공고일 현재(2021. 5. 10.) 인제군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자
※우대사항
□ 문서작성과 컴퓨터 사용이 가능한 자
□ 읍·면 현장근무자들 관리 업무로 자동차 소유자
□ 취업취약계층에 가산점 부여
□ 참여 포기자 발생 시 차 순위자로 채용 예정
□ 시험 종료 후(최종 면접시험) 채용서류의 반환을 원하는 응시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□ 제출서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자는 합격결정 후에도 그 결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□ 공고내용 문의처: 인제군 환경보호과 생활환경부서(☏ 460-2063)